블랙툰 무료 웹툰 최신 주소 및 대체 사이트 안내 (2021)

블랙툰 무료 웹툰 최신 주소 및 대체 사이트 안내 해드립니다. 블랙툰과 같이 무료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들은 링크가 수시로 변하고 있습니다. 오늘 잘 사용하던 주소들도 몇시간만에 끊기기 일수입니다.

블랙툰 최신 주소 및 다양한 대체 사이트들을 알아보시고 무료 웹툰 플랫폼을 잘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웹툰-블랙툰2
무료웹툰-블랙툰2

블랙툰은 검은색 바탕화면에 흰색 글씨로 되어 있어 가시성이 좋고, 디자인도 이쁩니다. 만화 업데이트도 거의 최신 버전이 다 올라와 있습니다.

흰색 배경보다 어두운 색 배경이 시력 보호에 훨씬 더 좋고, 핸드폰의 배터리 소모에도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 주소가 변경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블랙툰 최신 이용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블랙툰 최신 주소

아래 링크에서는 블랙툰의 최신 주소 외에도 트위터 주소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툰 최신 이용 주소 바로가기 >

무료웹툰-블랙툰
무료웹툰-블랙툰

블랙툰 외에도 유명한 툰코나, 밤토끼, 뉴토끼 등의 사이트는 어떤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랙툰 대체 사이트

블랙툰 주소가 업데이트 되어 들어가보더라도 아직 서버 준비가 안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다른 무료 웹툰 플랫폼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아래와 같이 10가지 사이트를 정리해두었으니 잘 참고하시고 즐거운 이용이 되면 좋겠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무료 웹툰 사이트 10가지 추천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