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웹툰 사이트 보기 모음 10가지 [2022년 버전]

무료웹툰 2022년 최신 버전을 소개합니다. 만화, 웹툰 너무 재밌는 것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 곳이 유료를 요구합니다. 무료 웹툰도 이렇게 재밌는데 말이죠.

 

꼭꼭 숨겨두려했던 무료웹툰 사이트 보기를 위해 중요한 사이트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만화는 유료든 무료든 닥치는 대로 다 보는 편입니다. 하지만 무료 첫 1, 2, 3편에 재밌는 장면을 몰아두고, 유료결제가 필요한 뒷 편에서는 내용에 힘이 빠지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그런 불편함들을 해소하고자 현재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는 무료 웹툰 사이트 10가지를 확인해보았습니다. 무엇보다도 한편에 500이상인 웹툰들을 무료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링크 최종 업데이트일: 2022-06-05

 

무료웹툰 보는 사이트들을 항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무료 추천 웹툰 모음

 

 

 

무료웹툰 사이트 보기 10가지

무료 웹툰 사이트 보기 10가지를 소개해드립니다. 무료 웹툰 플랫폼들은 다들 비슷해보이지만, 카테고리, 주요 게시판, 레이아웃 구성등에 따라 편의성이 갈리기 때문에 제가 먼저 이용해보고 알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걸려있는 무료웹툰 사이트 또는 앱(apk)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뉴토끼

무료-웹툰-뉴토끼-사이트
무료웹툰-뉴토끼-사이트

뉴토끼 사이트는 이미 무료 웹툰 사이트로 한번쯤은 다들 방문해보셨을 겁니다. 사이트 구성 자체는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 사용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한 화면에 뜨는 만화 목록수가 많아서 사이트 로딩은 다소 느리지만, 모바일에서 속도는 괜찮습니다. 다른사이트와 다르게 다양한 장르와 일본전용만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많다보니 커뮤니티도 활성화 되어 있어, 자료 요청등이 잘 반영되는 편입니다.

> 뉴토끼 사이트 바로가기

 

 

 

킹콩툰

킹콩툰은 사이드 다자인이 가장 아릅답습니다. 노랑과 검은색의 조합이 잘 이루어져 누구나 쉽게 제목과 카테고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주로 학원, 드라마, 로맨스,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로 분류가 세분화 되어 있어, 취향별로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킹콩툰 접속불가, 스카이툰 바로가기

 

 

블랙툰

무료-웹툰-블랙툰-사이트
무료웹툰-블랙툰-사이트

빠른 속도의 무료웹툰 사이트를 원하신다면, 블랙툰을 추천드립니다. 여러 사이트들이 무리한 광고 노출로 인해 만화 로딩속도가 느립니다.

블랙툰은 속도도 빠르지만, 여러가지 장르별, 최신순, 연재중, 완결된 만화를 쉽게 분류하여 보여줍니다. 원하는 만화를 빨리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업데이트 주기도 다른 사이트 대비 빠른 편입니다.

> 블랙툰 사이트 바로가기

 

 

 

11툰

무료-웹툰-11툰-사이트
무료웹툰-11툰-사이트

11툰이라고도 불리고, 일일툰이라고도 부릅니다. 지긋지긋한 광고 때문에 만화 로딩 속도가 느리고, 집중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11툰을 추천드립니다.

광고가 덕지덕지 붙지 않아 사용자 입장을 가장 잘 고려하여 만든 사이트로 평가됩니다. 광고가 적은편이고, 다음화 보기, 열혈강호 등 인기만화들이 잘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인기순으로 정렬이 되어 있어, 최신 트렌드를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저도 요즘은 11툰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11툰 사이트 바로가기

접속 불가시 대체 링크 >

 

 

호두코믹스

무료-웹툰-호두코믹스-사이트
무료웹툰-호두코믹스-사이트

호두코믹스는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웹툰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미리보기를 주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웹툰 업데이트 주기도 거의 매일 이루어 지기 때문에 요일별 꼭 봐야하는 웹툰이 있다면 매일 출근 도장을 찍어 보시기 바랍니다.

호두코믹스는 오래된 사이트인 만큼 여러 공격들이 꾀 있고, 사이트 속도도 빠른편은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고는 적당하게 달린편으로 요즘 사이트들에 비해 적은편에 속합니다.

> 호두코믹스 사이트

 

 

 

늑대닷컴

무료-웹툰-늑대닷컴-사이트
무료웹툰-늑대닷컴-사이트

늑대닷컴은 요즘 트렌드에 맞게 사용자가 만화를 편히 검색할 수 있게 홈페이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ㄱ,ㄴ,ㄷ,ㄹ 순으로 정렬 및 요일별, 장르별, 작품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메인화면에 광고는 많지만 업데이트가 굉장히 잘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하루에 20~30개의 웹툰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연재웹툰, 완결웹툰 및 만화책 등 다양한 정보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변경시마다 기존사이트로 접속하면 별도 안내를 해줍니다.

> 늑대닷컴 바로가기

 

 

툰코

툰코는 어른들이 많이 이용하던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아껴두고 싶은 작품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런 작품만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툰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툰코 사이트 바로가기

 

 

 

밤토끼

무료-웹툰-밤토끼-사이트
무료웹툰-밤토끼-사이트

밤토끼 사이트는 검은색 배경에 노랑색 포인트를 준 테마인데, 호두코믹스와 같은 플랫폼을 이요하는 것 같습니다.

호두코믹스와 비슷한 퍼포먼스를 내고 있으니, 둘 중 접속이 가능한 사이트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독자AI추천 기능도 있으니, 별로 볼게 없다면 방문해서 추천받아보세요.

 

> 밤토끼2 사이트 바로가기

 

 

카피툰

무료-웹툰-카피툰-사이트
무료웹툰-카피툰-사이트

카피툰도 마찬가지로 다른 사이트들과 비슷한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배너광고가 많은편이고, 사이트 속도는 보통입니다.

다른 사이트와 비교하여 다른점은 배너광고가 가장 많은편입니다. 광고를 극혐하시는 분은 비추 드리지만, 방문자수가 많아서, Top 100 연재 만화 같은 경우 신뢰성 있는 순위를 참고할 수 있습니다.

> 카피툰 사이트 바로가기

 

 

오른손웹툰

무료-웹툰-오른손웹툰-사이트
무료-웹툰-오른손웹툰-사이트

빠른 속도의 무료 웹툰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오른손웹툰도 괜찮습니다. 배너 광고수에 비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요일별, 장르별, 작품별, 연재업데이트 요일별 정렬이 가능합니다.

> 오른손웹툰 바로가기

 

툰123

무료웹툰-툰123
무료웹툰-툰123

툰123은 아시는분이 많지는 않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무료 웹툰 플랫폼으로 연재, 완결을 볼 수 있습니다. 내서재 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다른 사이트 대비해서 광고 수가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툰123 바로가기

 

 

프릭툰

무료웹툰-프릭툰
무료웹툰-프릭툰

프릭툰은 연재웹툰, 완결웹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웹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만화 등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다야한 툰과 짤방 등을 원하신다면 프릭툰을 추천 드립니다.

> 프릭툰 바로가기

 

 

스카이툰

무료웹툰-스카이툰
무료웹툰-스카이툰

다음으로 소개드릴 웹툰 사이트는 스카이툰입니다. 스카이툰은 무료웹툰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도 함게 즐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운로드 필요없이 스트리밍으로 바로바로 즐기는 걸 좋아하신다면 스카이툰을 추천드립니다.

> 스카이툰 바로가기

 

펀비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펀비입니다. 펀비도 다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웹툰을 즐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 무료웹툰 펀비 바로가기

이상으로 무료 웹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는 사이트도 있으실 거고 처음 보는 사이트도 있으실텐데, 무료 웹툰을 즐기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직장동료나, 친구들에게 마음껏 공유하시어 함께 웹툰을 공유하시기 바랍니다.

 

 

 

> 무료애니 시청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