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소설 (웹소설) 다시보기 사이트 2021

무료소설 (웹소설)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요즘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을 통해 출, 퇴근길이나 쉬는 시간에 웹소설을 부는 분들이 많습니다. 무료소설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회원가입만 하면 무료로 볼 수 있거나, 아예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는 사이트들을 위주로 소개해 보겠습니다.

주로 미계약작등이 무료로 풀리는데 다양한 소설들이 있는 곳 들을 소개합니다.

무료소설 (웹소설) 다시보기 사이트 Best 5 2021

무료소설을 간단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들입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은 사이트도 있고, 필요한 사이트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무료 웹툰 사이트들이 아주 많으니 이 글을 잘 참고하시고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문피아(MUNPIA)

무료소설-문피아
무료소설-문피아

문피아(MUNPIA)는 무료 웹소설 사이트입니다. 유료로 볼 수 있는 것도 있고, 무료도 있습니다. 무료는 회원가입없이 바로바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 웹소설에서 작가연재, 일반연재, 자유연재에서 보시고 싶은 작품을 검색하고 무료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료웹소설 투데이 베스트를 운영하고 있어 인기 웹소설을 바로 학인 할 수 있습니다.

문피아 사이트 접속하기 >

조아라(JOARA)

무료소설-조아라
무료소설-조아라

JOARA(조아라) 사이트는 앱 다운로드도 가능하고, 무료 Today Best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간, 월간 랭킹 확인이 가능하고, 무료로 풀리는 웹소설도 상당히 많습니다.

무료로 올라오는 웹소설만 보더라도 시간이 모자랄 정도입니다. 바로 웹소설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점도 장점입니다.

조아라 바로가기 >

무툰(MOOTOON)

무툰(Mootoon)은 보통 특정 회차나 특정 작품들이 무료료 풀립니다. 무료로만 이용하기에는 다소 아쉽지만, 최신편들이 궁금할 때는 무툰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무협관련 자료들이 특히 많습니다.

무료소설-무툰
무료소설-무툰

결제하고 볼만한 작품인지를 확인하기 위해서 주로 들어가는 편입니다. 왠만한 작품들은 1편씩 다 볼 수 있으니 회원가입 해 두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시 일주일간 웹툰 무료 감상이 가능합니다.

Mootoon(무툰)바로가기 >

무료웹소설 추천 – ME(미)소설

미소설은 웹소설이 가장 많고 고퀄리티로 운영되는 사이트 중의 하나입니다. 일반적인 웹 소설은 많은 부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무료소설-미소설
무료소설-미소설

일반웹소설 외에도 웹소설과 고퀄리티 삽화가 제공되어 보는 눈이 즐겁습니다. 만약 꼭 결제를 하고 웹툰을 보실거라면 미소설을 추천드립니다.

미(ME)소설 바로가기 >

네이버 웹소설

무료소설-네이버웹소설
무료소설-네이버웹소설

네이버에 웹툰만 있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 웹툰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웹소설 통합 랭킹을 제공하고, 가장 많은 유저를 보유한 만큼 최신 트렌드 파악에 좋습니다.

다들 유료로 아시고 이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들어가보시면 무료로 웹소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보는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UI가 깔끔하고, 고화질 삽화가 포함된 웹소설이 많아서 보기 편합니다.

네이버 웹소설 바로가기 >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추가적으로 소개드릴 웹소설을 보는 곳은 카카오페이지 무료 웹소설입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월, 화, 수, 목, 금, 토, 일 매일 랭킹순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완결 또한 볼 수 있고, 부분적으로 무료, 유료로 웹소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무료 웹소설은 아무래도 방대한 양의 웹소설이 업데이트 되어 있다보니, 무료로 나오는 것들만 돌려보아도 지겹지 않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무료 다시보기를 이용해보세요.

무료소설-카카오페이지-웹소설
무료소설-카카오페이지-웹소설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바로가기 >

그 밖에 무료 웹툰 사이트나 애니 사이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이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플랫폼) 바로가기 >

무료 애니 사이트 바로가기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