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신청방법 (후기)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바로 진행하여 당일 대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고, 별도의 서류 제출이 필요 없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만 19세 이상인 내국인이라면 누구든지 대출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과 금리, 대출자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최대 300만원까지 필요한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서류 신청없이 1분만에 바로 신청부터 출금까지 할 수 있는 모바일 대출입니다.

구분 조건
대출자격 만 19세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 발급 고객
대출금리 최저 연 3.36%
대출기간 1년 (1년단위 연장)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서울보증보험과 협약을 통해 진행하는 대출입니다. 서울보증보험만 가입가능하다면 보험증권을 담보로 대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출자격

대출자격은 3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고객입니다. 3가지 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케이뱅크 심사기준 충족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 가능
  •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상기 요건만 충족가능하면, 대학생이나, 주부들도 가입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대출이 불가한 조건들도 있습니다. 회생, 파산, 신용회복, 면책을 신청하신 고객이나, 확정된 고객이라면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이런 고객분들은 여러번 신청을 하지 마시고, 다른 은행의 대출을 알아 보시거나 정부지원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훨씬 더 빠르고 올바른 방법입니다.

서울보증보험 가입이 가능한 고객들은 적어도 신용등급이 7등급 정도는 되어야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도 여러가지 요건 확인을 통해 진행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조회와 대출 실행가능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케이뱅크 어플을 미리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금리 3.36%입니다. 최저금리로 최대한도 300만원을 빌린다면, 하루 이자가 약 276원정도입니다. 대출금리는 대출기간, 대출금액, 신용점수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습니다.

기준금리는 12개월에 1.17%(금융채 연동), 가산금리는 연 2.19~7.05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3.36~8.22% 입니다. 본인의 정확한 금리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실시간 금리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금리를 낮출 수 있는 금리인하요구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은 신용이나, 직장, 소득 등이 변변경되면 금리인하를 요구하여 금리를 낮출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 승인이 되면 승인당일부터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및 기간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입니다. 하지만 최대한도는 대출을 실행하시는 기간이나, 대출 금액, 본인의 신용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비상금대출-마이너스통장
케이뱅크-비상금대출-마이너스통장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기본 1년으로 매년 만기시마다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큰 결격사유가 없으시다면 일부 금리변동은 있을 수 있지만 보통 연장은 되는편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1분만에 서류 없이 바이오인증이나 간편 비밀번호로 한도 조회 및 금리 조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어플 설치는 필수이니 스마트폰 종류에 따라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2. 케이뱅크 모바일 어플에 로그인을 하시면, 메뉴 중에서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3. 상품으로 들어가셨으면, 대출을 선택하시고 비상금대출(마이너스 통장)을 선택합니다.

4. 비상금대출로 접속 후 각종 약관등을 조회하시고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5. 심사결과가 1분이면 바로 나오기때문에 승인이 된다면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무직자대출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대출 10가지 모음

> 통신등급만 통과하면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거절(부결) 후기가 궁금 하신가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을 신청 하셨다가 거절되는 경우가 몇가지 있습니다. 연체나 부도 등으로 인해 금융기관에서 신용관리대상이시면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불가능하거나, 케이뱅크에서 거래 중 손실을 끼친 이력이나 사고 이력이 있다면 불가능합니다.

한번 부결되셨다면 다시 신청하셔도 승인 가능성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대출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정부지원대출은 이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지원하기도 합니다.

아니면 통신등급을 조회하는 대출이나 카카오페이 대출을 통해 다른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