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무직자대출 누구나 가능한 올원비상금대출 2021

농협 무직자대출을 찾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무직자대출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잘 몰라 무리한 대출을 신청했다가, 자격미달로 대출 승인이 부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분 요건
자격요건 19세 이상 직장인, 학생, 주부 상관없음
대출금리 3.17~4.47%
상환방식 원리금균등분할
대출기간 최대 3년

바로 이런분들을 위해 무직자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신용등급대신 통신등급을 심사 한다거나, 가장 기본적인 사항만 하고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농협 무직자대출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에서 가능한 무직자대출 중 가장 쉽게 받을 수 있는 대출은 올원 비상금대출입니다. 무직자대출은 보통 대학생이나, 무직자, 주부, 군인들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직자라고 해서 일정한 수입이 없는 것이지 아예 대출을 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이 아닙니다. 통신사 이용기록만 있다면 그 통신등급으로 대출심사를 진행합니다.

자격조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은 대한민국 국민으로 직업, 소득과는 무관하게 통신등급으로만 진행합니다. SKT, KT, LG U+ 통신 3사를 이용해야 통신등급이 심사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금리는 최저 연 3.17%입니다. 현재기준으로우대 포함하여 최저 3.17%~4.47%이고, 개인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금리는 계속 변하고 본인의 심사 결과에 따라 대출한도와 금리가 달라지니 금리 및 대출한도 조회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우대금리는 최대 1.3%까지 받을 수 있으며, 당행 기준금리가 계속 변동되는 요소입니다. 아래 농협은행 금융상품몰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상환방식

무직자 소액대출 중 하나인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대출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 분할 상환입니다. 원리금은 원금과 이자를 합한 금액으로, 이를 매월 일정한 금액으로 상환하는 것입니다.

원리금 상환 방식은 대출상환계산기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농협 무직자대출 대출기간은 최대 3년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거치기간이 없고 바로 이자와 원금을 매월 균일하게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농협 무직자대출 신청방법

농협 무직자대출 올원 비상금대출의 장점은 바로 온라인으로 신청과 심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심사로 통신등급 요건만 충족되면 바로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농협 무직자대출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모바일 어플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 실행 > 대출 카테고리 선택

대출 >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하기 접속

농협 무직자대출 올원비상금대출 후기 부결 이유

농협 무직자대출인 올원 비상금 대출을 진행하다보면 간혹 부결이 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는 심사 과정에서 특정요건을 충족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통신등급은 요금 수납 등이 기록으로 남기 때문에 장기연체가 있으신 경우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경우는 계속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만 고집할 게 아니라 정부지원 서민대출이나,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는 근로자 대상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을 이율이 낮게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농협-무직자대출

무직자대출 순위 금리비교 >

농협 공인인증센터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