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무직자대출 신용대출플러스 금리 및 신청방법 (모바일) 2021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는 최대한도 1억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짧은 시간안에 대출 심사부터 승인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케이뱅크 같은 인터넷 은행이 편리합니다.

금방 다시 상환하실 계획이 많으십니다. 모바일대출 상품을 잘 활용하면 잠깐의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습니다. 특별한 서류 제출이 필요 없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케이뱅크 무직자대출 신용대출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는 무직자대출 중 모바일로 1억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대출 상품입니다. 그럼, 대출금리, 대출기간, 대출자격 등 어떤 조건을 충족해야 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구분 조건
대출자격 케이뱅크 내부심사 충족 고객
대출금리 최저 연 4.5%
대출기간 1년, 2년, 3년
대출한도 최대 1억 5,000만원

 

대출한도는 고객의 심사 결과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금리 또한 고객의 기존 금융기관 대출이나 카드론 사용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세부조건들을 하나씩 따져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출자격

대출자격은 케이뱅크의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한 고객입니다. 보통 이럴 경우 당행 이용실적, 신용등급 등을 확인하여 대출 대상 여부를 심사하게 됩니다.

별도의 소득기준이나, 직업 여부에 대해 명시되어 있지 않고, 대학생이나 주부, 기타 무직자분들도 케이뱅크 내부 심사만 통과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 7등급 이내는 되어야 신청이 가능하다고 보셔야합니다. 7등급 이상인 경우에는 다른 무직자대출이나 정부지원 대출을 받는게 좋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를 가입하기 위해서는 케이뱅크 계좌를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어플 다운로드를 통해 미리 계좌를 만들어두세요.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에 가산금리를 더하는 방식입니다. 현재 기준으로 대출기간을 1년으로 설정했을 때 기준금리는 1.19%입니다. 기준금리는 기간별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가산금리가 기존금리에 더해지며, 가산금리는 연 3.31~7.42%입니다. 따라서 최저 연 4.5% 의 대출금리를 형성합니다. (연 4.5%~9.07%)

케이뱅크 심사결과 및 신용상황에 따라서 고객별로 대출금리와 한도가 정해집니다. 부결 또는 거절을 받는다면, 이와 관련된 것입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을 받을 수 있으며, 금리인하요구권에 대해서는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별도 문자로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신청방법은 케이뱅크에 접속하셔서 개인뱅킹 > 대출 >대출세부내역 > 금리인하요구권으로 접속하여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출한도 및 기간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대출한도와 기간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000만원이고, 심사 결과와 고객의 상황에 따라 차등적으로 한도가 설정됩니다.

케이뱅크-신용대출플러스-무직자대출-혜택
케이뱅크-신용대출플러스-무직자대출-혜택

기존 대출의 한도가 너무 크거나, 금융 연체기록이 있거나 하지 않는 이상 대부분 대출실행이 가능하나, 케이뱅크도 1금융권이기때문에 심사 중 결격사유가 발생된다면 대출 진행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기록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경우, 기존 신용기록을 최대한 덜 심사하는 대출들을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입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신청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소등증빙 같은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유는 케이뱅크의 자체 심사결과를 통해 대출이 실행되기 때문입니다.

1. 대출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우선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2. 케이뱅크 어플 실행 후 로그인을 진행하시고, 상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3. 상품 중에서 대출을 선택하시고, 신용대출플러스를 찾아 들어갑니다.

4. 신용대출 플러스로 들어가시면, 한도 확인하기가 나오고 한도확인을 위해 각종 약관 동의등을 진행하시고 신청을 하시면 완료됩니다.

5. 심사결과가 금방 나오기 때문에 확인 후 대출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다른 무직자대출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무직자대출 10가지 모음

> 통신등급만 통과하면 가능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거절(부결) 후기가 궁금 하신가요?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거절 후기를 보면, 통신비 연체, 각종 카드비용 연체, 또는 다른 금융기관의 대출이 과도하게 많은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한번 거절된다면 다시 신청한다고 하더라도 같은 이유로 거절될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본인의 대출금액이 본인 소득의 어느정도인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 같은 은행에서 대출 진행을 하지 못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다른 은행이나, 대한민국 근로자를 상대로하는 국민행복금융센터에서 진행하는 정부지원대출상품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부지원대출상품은 직장인을 위한 정부지원 상품으로 금리인하가 되기도 합니다. 다른 무직자 분들을 위한 정부지원대출도 있으니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No schema foun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