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무료애니 스트리밍 다시보기 사이트 BEST 5 (2021년)

무료애니 스트리밍 다시보기를 위한 사이트들이 많이 없어지고 정리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건재한 사이트들이 있어서, 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순위 2021년 기준으로 알려 드립니다.

스트리밍 사이트들의 가장 불편한 점이 바로 자막이 없고, 자주 서버가 터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추천드리는 사이트들은 그런 문제가 적고, 고화질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무료 애니 어플들도 많이 생겨나는 추세이고, 아래 추천드리는 스트리밍 사이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애니 스트리밍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Best 5

무료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순위는 총 5가지로 추려보았으며, 모두 무료 시청이 가능하고, 화질도 좋은 사이트입니다. 자막은 당연히 스트리밍과 함께 제공합니다.

모애니

무료애니-사이트-모애니

모애니는 무료애니 스트리밍 사이트중에서 최신 신작이 가장 활발히 업데이트 되는 사이트 중의 하나입니다. 바로바로 스트리밍이 되어 편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동영상을 배속 재생할 수 있어, 다시 보기를 하신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방영이 완료되었거나, 아주 옛날 작품이라도 애니 실시간 보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서버운영도 비교적 안정적인 편이라 오래 오래 이용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애니 사이트 바로가기>

애니24

무료애니-사이트-애니24

애니24는 이미 많이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최근 오오애니, 쿨애니 등이 막혔습니다. 이 곳을 이용하는 분들이 아주 많을 것 같습니다.

애니24도 막힌 적이 여러번 있지만, 사이트를 계속 연결해서 유지되고 있습니다. 광고가 계속 늘어나는 추세이긴 하나, 애니를 즐기는 입장에서 전체화면으로 보신다면 크게 문제될 게 없는 사이트입니다.

애니24 바로가기 >

link.tv 애니 TV

애니 티비는 광고가 적은 곳, 쾌적한 곳, 스마트폰으로도 보기 편한 사이트들을 찾으신다면 애티tv를 이용하실겁니다. 애니 티비는 애니 사이트들 중에서 가장 광고가 없는 편에 속합니다.

반짝반짝 거리는 광고때문에 너무 힘드시다면, 쾌적하게 link.tv 애니 TV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주요 메뉴는 요일별, 장르별, 신작 등으로 바로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도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ink.tv 애니 TV 바로가기 >

애니365 (무타애니)

애니365는 한 화면에서 많은 애니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과 적어서 가능한 점입니다. 만화 종류 뱌치도 알맞게 되어 있습니다.

무료애니-사이트-애니365

Top20, 장르 Top20, 올해 TOP20 등 다양한 분류를 통해 원하는 애니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북마크 설정도 가능하고, 최근 시청목록도 원할 경우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애니365 (무타애니) 바로가기 >

무료애니 영화 다시보기 – 무비링크

무료애니영화-다시보기-무비링크

무비링크는 많이 알려져 있는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 해드리는 이유는 특수한 장르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무비링크는 다른 사이트와 달리 애니메이션보다 극장판으로 출시된 영화형 애니메이션이 아주 많습니다. 최신작도 물론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무비링크 바로가기 >

무료 애니 다운로드

아쉽게도 무료 애니 다운로드 사이트에 대한 소개는 없습니다. 하지만 스트리밍으로 언제든지 데이터 연결을 통해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를 받는다면 용량 제한이 있고, 모든 애니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무료 애니 다운로드보다 스트리밍을 추천드립니다.

무료애니 더빙

무료애니 더빙 사이트들도 찾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아쉽게도 많이 없는게 현실입니다.

무료 애니 스트리밍 다시보기 요약

위에서 설명드린 것과 같이 총 5가지의 무료 애니 스트리밍 다시보기 사이트 플랫폼을 알아보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비슷한 사이트들이기에 5가지로 요약했습니다.

추가해야할 사이트들이 있다면 저에게 알려주시면 추후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깨진 링크가 없도록 주기적으로 관리 중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플랫폼) 바로가기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