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대출 쉬운곳 1금융권 2금융권 금리비교

무직자대출 쉬운곳을 1금융권, 2금융권 위주로 알려드립니다. 안정적인 소득 증빙이 어려워 기존 대출을 받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러가지 다른 조건들로 간소화 심사를 진행하는 대출을 의미합니다. 7등급도 가능한 무직자대출이 궁금하실 겁니다.

기존에 대출을 진행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은 내가 잘 받을 수 있는 대출이 따로 있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신용등급외에도 통신등급이나 카드 사용 실적으로 심사할 수 있고, 서류없이 진행할 수 있는 대출이 많습니다.

2금융권 외에도 1금융권에서도 충분히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상품들을 잘 모르셔서 못받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무직자대출 금리 비교


무직자라면 소득증빙이 어려워, 소득조건이 있는 대출은 진행하기 힘듭니다. 그러므로 요즘은 핸드폰을 쓰지 않는 분이 없으시니 통신등급 조회, 또는 신용카드 사용 실적, 은행 내부 통과 기준 등을 심사하는 대출을 찾으면 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1금융권도 충분히 가능하고, 2금융권은 조건이 좀 더 완화되어 있으니, 1금융권에서 실패한다면 2금융권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대출 받기 쉬운 곳을 위주로 정리해두었으니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금융권의 평균금리는 3.6% 정도로 나타나고 있으며, 이중에서 카카오뱅크가 가장 낮은 것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금융권의 무직자 대출 평균 금리는 11.1% 수준이며, 카드회사가 비교적 낮은편이고, 저축은행은 비교적 높은편입니다.

금융권 대출가능은행 대출한도
1금융권 하나은행 300만원
1금융권 신한은행 300만원
1금융권 농협은행 300만원
1금융권 케이뱅크 300만원
1금융권 카카오뱅크 1억5천만원
2금융권 사이다뱅크 500만원
2금융권 OK저축은행 500만원
2금융권 우리카드 5천만원

무직자대출 1금융권 쉬운곳 정리

모바일 무직자대출 위주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시중 은행 중 제1금융권으로 불리는 하나은행, 신한은행, 농협은행, 카카오뱅크, 케이뱅크의 대표적인 무직자대출을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1Q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1Q 비상금대출은 잘 못들어보셨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은행은 유명한 1금융권으로 무직자를 위한 비상금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대 대출한도는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 증권만 발행하면 실행 가능한 무직자대출 상품입니다.

가입대상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가능한 만 19세 이상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기간1년 (최대 10년 가능)
대출금리연 기본 5.113% (우대금리 적용 가능)
하나은행 1Q 비상금대출 조건 (무직자대출 조건)

대출금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변하고, 본인이 처한 조건에 따라 금리가 달라질 수 있으니, 상담이나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국내 최대 은행인 신한은행에서 무직자나, 주부, 학생들을 위해 만든 대출상품입니다.

쏠편한 포켓론은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데, 연봉 3,500만원 이하의 개인이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면 가능합니다.

가입대상연봉 3,500만원 이하 신용카드 보유한 고객
대출한도최대 500만원
대출기간최대 2년
대출금리최저 연 3.11% (최대 5.41%)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조건 (무직자대출 조건)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비교적 무직자 대출 쉬운곳으로 대출한도가 높은게 특징입니다. 우대 금리는 1%까지 적용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대출한도 5천만원까지 진행 가능하여 무직자대출 중에서 한도가 가장 높은 특징이 있습니다. 다른 무직자대출 가능한 곳과 비슷하게 직장인, 주부, 학생 유무에 관계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신청방법 보기 (후기)

심사 조건은 케이뱅크 내부심사 기준에 적합한 자로서, 심사를 우선 진행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케이뱅크는 인터넷은행 답게 빠른 업무 처리가 장점입니다.

가입대상케이뱅크 내부 심사 기준 충족한 고객 대상
대출한도최대 1억 5,000만원
대출기간1년 (최대 10년 가능)
대출금리최저 연 4.45%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조건 (무직자대출 조건)

소득증빙 서류도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최초 가입 시 신분증 사진 촬영을 통해 업로드 하면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계좌 개설을 아직 않으셨다면 가입부터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300만원) 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대출 쉬운곳 중에 하나 입니다. 케이뱅크와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 인터넷 은행입니다. 모바일 무직자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죠. 2분만에 대출실행까지 가능합니다.

최대대출한도는 300만원이고, 하나은행과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 증권이 발급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가입대상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가능한 만 19세 이상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기간1년
대출금리최저 연 3.38%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무직자대출 조건)

카카오뱅크를 이용해보시면 특히 다른 은행보다 업무가 빨리 처리되는 느낌입니다. 대출 평균소요시간이 60초이니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나, 카카오페이 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사실 비상금대출중에 가장 유명한 상품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입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아직 농협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농협 올원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또한 다른 은행대비 대출금리가 저렴한 장점이 있으며,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가입대상통신등급 9등급 이내 (만 19세 이상의 고객)
대출한도최대 300만원
대출기간최대 3년
대출금리최저 연 3.04%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무직자대출 조건)

24시간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고, 한번에 신청할 수 있는 대출기간이 3년으로 큰 장점을 가진 무직자 소액대출입니다.

2금융권 무직자대출 쉬운곳 정리

1금융권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소개에 이어 2금융권 무직자대출 쉬운곳을 정리했습니다. 2금융권들은 많은 은행들이 있지만, 비교적 괜찮은 은행 위주로 골라 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 대출

OK저축은행 주부OK론은 상품 이름처럼 주부들을 위해 만들어진 대출 상품입니다. 주부들은 보통 소득증빙이 어렵기 때문에 은행에서 계좌만들기도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주부전용 대출이라 일반 대출 대비 쉽고 빠르게 신청하고 대출 승인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가 5백만원에 대출 기간을 최대 5년까지 설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입대상만 30세이상 기혼여성 누구든지 신청 가능 (주부)
대출한도최대 500만원
대출기간최대 5년
대출금리최저 연 17.9~23.9%
ok저축은행 주부ok론 조건 (무직자대출 조건)

비대면 대출이 가능하니, 먼저 상담등을 통해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하시고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2금융권이다 보니 대출금리가 높은 단점이 있으나, 승인이 쉬우니 급할때는 유용한 것 같습니다.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은 모바일로 신청 및 처리가 빨리 되는 상품입니다. SBI저축은행을 들어보셨을 텐데, 모바일 브랜드가 사이다뱅크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라 필요한 금액 만큼만 인출하여 사용하고 한도와 상관없이 빌린 돈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면 됩니다. 직업과 소득요건이 없습니다.

가입대상만 20세 이상의 내국인 (개인 신용평가 충족시)
대출한도최대 500만원
대출기간최대 2년
대출금리최저 연 6.9~16.5%
사이다뱅크 소액 마이너스통장 조건 (무직자대출 조건)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유명한 우리카드는 올인원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최고한도는 5,000만원으로 우리은행 계열이지만, 카드회사라 2금융권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저금리는 연 4.7% 수준으로, 만 25세 이상이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신용정보 조회를 통해 심사가 진행되며, 한도가 높고 비교적 빨리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금융권 대출을 원하신다면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을 추천드립니다.

가입조건항목가입조건상세
가입대상만 25세 이상의 개인 (내국인)을 대상으로 함
대출한도최대 5,000만원
대출기간최대 3년
대출금리최저 연 4.7%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무직자대출 조건)
무직자대출-쉬운곳-가능한곳-1금융권-2금융권-금리-비교
무직자대출 쉬운곳 가능한곳 1금융권 2금융권 금리 비교

추천글

무료웹툰 사이트 모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