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백신 다운로드 추천 순위 2021 Top 10 (윈도우)

매일 34만개의 악성파일이 발견되고 있을 것을 아시나요? 무료백신 다운로드 추천 순위 2021 (윈도우)을 통해 여러분들을 악성파일들로부터 보호하고자 합니다.

예전에 랜섬웨어는 각종 개인정보들을 파기 또는 공유한다는 협박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특히 요즘은 PC로 많은 업무를 하고 있어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치명적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윈도우 무료 백신 설명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백신 프로그램 다운로드 추천 순위 비교 Top 10

무료백신 프로그램 추천 순위 Top 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엔 특별히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1. 비트디펜더 안티바이러스

무료백신-비트디펜더
무료백신-비트디펜더

무료백신 추천 중, 비트디펜더 안티바이러스는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에서 지원하고 있어 범용성이 가장 좋습니다. 전세계를 통틀어 5억명이 사용하고 있다니 안정적인 측면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빠르게 스캔을 통해 바이러스를 필터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료 백신 기능이라모든 것이 완벽할 수 없지만, 스캔예약기능이 없는 것은 아쉽습니다.

하지만 자동으로 스캐닝을 하므로 단점이 보완되고, 유료기능을 추가하시면 스팸필터, 랜섬웨어 방지기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30일간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안티바이러스 바로가기

2. 카스퍼스키

무료백신-카스퍼스키
무료백신-카스퍼스키

무료백신 카스퍼스키는 러시아의 유진 카스퍼스키가 개인적으로 개발한 백신프로그램입니다. 활용성이 너무 좋아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백신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카스퍼스키 백신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메일로 날아오는 안티스팸 기능, 컴퓨터에 설치된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모니터링하여 사용자에게 경고를 알려줍니다.

또한 안티배너 기능을 통해 웹사이트의 배너를 차단할 수 있고, 네트워크 공격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여 웹 안티 바이러스 효과까지 있습니다.

광고가 덕지덕지 붙지 않아 사용자 입장을 가장 잘 고려하여 만든 사이트로 평가됩니다. 광고가 적은편이고, 다음화 보기, 열혈강호 등 인기만화들이 잘 업데이트 되어 있습니다.

카스퍼스키는 거의 모든 테스트에서 최상위등급인 Advanced+ 등급을 받고 있으며, 한국의 V3보다 배가 가까이 컴퓨터 바이러스를 잡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카스퍼스키 바로가기

3. 아비라 프리 안티바이러스

무료백신-아비라
무료백신-아비라

아비라 프리 안티바이러스는 글로벌 백신 성능 테스트에서 항상 3위안에 드는 신뢰도가 높은 무료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백신프로그램을 사용하다보면, 잦은 스캐닝과 컴퓨터의 과부하로 인해 컴퓨터가 버벅이거나,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비라 프리 안티바이러스는 시스템 영향이 적도록 크게 개선되어 그런 불편함을 없애줍니다. 또한 바이러스 오탐지율이 낮아 사용해야하는 파일을 날리는 확률도 적습니다.

주로 학원, 드라마, 로맨스, 판타지, 미스터리, 스릴러로 분류가 세분화 되어 있어, 취향별로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사용자 UI가 친화적 UI로 설계되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아비라 바로가기

4. 윈도우 디펜더

무료백신-윈도우디펜더
무료백신-윈도우디펜더

윈도우디펜더는 윈도우 10을 설치하신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성능이라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사용하기가 쉽고, 별도로 설치할 필요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별도의 AS등은 없습니다.

하지만 윈도우 디펜더는 지속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업데이트를 통해 보완하고 있어, 4위에 랭크되었습니다.

> 윈도우 디펜더 사용방법

어베스트! (Avast!) – 비추천


어베스트는 세계 3대 백신프로그램 중의 하나로 여러 백신프로그램들과 비교되고 있습니다. 체코 프라하에서 개발된 백신입니다.

백신 성능 자체는 좋지만, 삭제해도 다시 자동으로 설치되고 결제 갱신을 유도하는 등의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분이라면 AVAST!는 비추드립니다. 간혹 추천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직접 사용하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네이버에 AVAST 백신을 쳐보시면 정답을 알 수 있습니다.

> AVAST! 바로가기

5. AVG

무료백신-판다-무료백신-추천
무료백신-판다-무료백신-추천

늑대닷컴은 요즘 트렌드에 맞게 사용자가 만화를 편히 검색할 수 있게 홈페이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ㄱ,ㄴ,ㄷ,ㄹ 순으로 정렬 및 요일별, 장르별, 작품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메인화면에 광고는 많지만 업데이트가 굉장히 잘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하루에 20~30개의 웹툰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연재웹툰, 완결웹툰 및 만화책 등 다양한 정보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변경시마다 기존사이트로 접속하면 별도 안내를 해줍니다.

> AVG 바로가기

6. 판다

중국산으로 오해 받기 쉬운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간결하고 심플한 것이 특징이며, 이름 때문에 별 거 아닌 백신으로 오해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성능은 항상 상위권에 랭크되어, 많은 사람들이 전세계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숨겨진 가볍운 고성능의 무료 백신입니다.

어중간하게 한국산 백신을 쓰시는 것 보다, 해외의 유명한 백신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판다는 국내에 최적화 된 것이 아니라 오진하는 경우가 있지만, 그래도 최고의 백신 중 하나입니다.

> 판다 바로가기

윈도우 무료 신 추천 후기

윈도우 무료백신 추천을 통해 많은 사용자분들이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했으면 합니다. 30일 체험판을 제공하는 곳들도 많고, 무료로 계속 제공하는 백신회사들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취향과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 등에 맞춰 불편함이 없도록 내 컴퓨터를 스캔하도록 만들어보세요.

시간이 남는다면 무료웹툰도 보면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무료웹툰 보러가기

Leave a Comment